열린 게시판
  • 인도소식
  • 한국소식
  • 인도 변형수업
  • 원네스 경험담
  • 딕샤요청
  • 자유게시판
조회 수 4 추천 수 0 댓글 0

Gratitude / Miracle


1. 전소영님


안녕하세요. 전소영입니다. 15년전 왼쪽 귀 청력을 읽어 듣지 못하고 살았는데, 디톡스 프로그램을 몇차례 진행하고 건강검진을 받다가 고음에서 소리가 들리는 것을 확인하고 다시 청력검사를 한 결과 듣지 못하는 청력상태(기도)는 맞지만 달팽이관 내의 청감각세포나 청신경이 살아나서 그 진동으로 소리(골도)가 들리는 거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들을수 없었던 귀가 고음에서지만 소리와 음악을 들을 수 있음에 암마바가반, 골든오르브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 김민수님


200만원짜리 아토피 상품 무료체험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딕샤 나눠주셔서 당첨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3. 익명


원네스를 안지 벌써 2년 가까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고, 경험했고, 지혜를 얻고 성장도 하게 됐습니다. 무엇보다 좋은 건 인식의 변화가 생겼다는 점입니다. 점점 삶에서 제가 받은 많은 것들에 대해서 감사함을 느끼게 됩니다. 그리고 제 내면을 숙고할 때마다 나 자신을 이해하게 되더라구요. 형용할 수 없는 잔잔한 존재상태의 기쁨도 느낍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아직 하나의 기도가 이루어지지 않았는데요, 요즘 깨달은 것은 상위자아가 생각하는 때가 있는 것 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적당한 때에 선물을 주는 상위자아의 지혜에 감탄할 때가 많습니다. 요즘은 잔잔하게 매순간이 행복합니다.

제가 원하는 건 모두 다 이루어질거라 믿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Question


1.익명


아난드지! 늘 감사드립니다. 제가 왜 이런지, 어떻게 해야될지 도와주세요. 최근 들어 신성과의 유대감을 못느껴 답답하던 중 약2주간 제가 이상하게 변했어요. 전 야근 많이 하는데 아무리 피곤해도. 새벽에 귀가해도 늘 사다나를 했는데 요즘엔 기도도 않고 살고 있어요. 언제나 알람이 울려야 겨우 일어났는데 최근 여러 날동안 알람보다 정확히 1시간 전에! 매일! 누군가 절 깨우더군요.


새가 창가에 와서 갑자기 크게 운적이 여러번 있었고, 암막커튼을 완전히 겹쳐치고 잤는데도 벌어져있고 태양도 안떴는데 여명의 빛이 눈부시게 비추거나, 그냥 저절로 눈이 떠지거나 등등 매일 누군가 분명히 깨웠어요. 처음엔 우연인가 했다가 매일 이러니 참 신기하며 '어머나 저 기도하라고, 신성께서 계획적으로 깨우셨군요? '라고 생각은 하면서도 그냥 뒹굴거리다 출근 준비 해버렸어요.


그러다 오늘아침 무심코 과일씻으려다가 깜짝 놀랐네요. 뭐든 무조건 신성께 바치고 감사한뒤 먹었던 제가 신선한 과일과 빵이 가득있는데도 요즘 제단에 전혀 올리지 않았고, 감사치않고 그냥 먹고만 살았단걸 알고는 너무나 기가 막혔고 신성께 엎드려 완전히 사죄드렸어요.

신성과의 유대강화가 늘 기도 제1순위였고 아무리 힘든 상황에서도 사다나를 늘 했으며 모든 것의 첫번째는 신성이었던 저였는데 왜 이럴까요? 올 해 인도코스를 꼭 가고자 목표하고 있는데 왜 신성과의 관계가 더 약해지고 멀어진 건지, 왜 기도를 안하는지, 어떻게 해야될지 도움 부탁드립니다. 늘 감사합니다.


아난드지 :


지금 질문하신분의 상황 같은 경우는 질문하신분의 내면이 어떠하느냐가 중요한데요.

신성은 항상 여러분과 함께 계신다는 것을 아셔야합니다.

신성은 여러분의 심장에 계십니다.

신성은 우리가하는 헌신 그 모든 것들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모든 헌신이라든가 신성에게 감사를 표현하는 것, 이런 것들은 내면에서 우러나오는 기쁨이어야합니다.


여러분의 내면의 행복이 열쇠가 됩니다.

그래서 당신이 내면이 점점 더 행복해질수록 신성과의 연결성은 점점 더 강해집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삶에서 어떤 성취를 했다든가 삶에서 더욱 기쁨을 느낀다던가 할때 당신은 신성과의 연결을 더 강하게 느끼게 됩니다.

그래서 당신의 내면의 상태가 중요한데요. 내면의 상태가 괜찮다면 어떤 식으로 신성과 연결이 되어도 상관이 없습니다.


항상 신성과의 연결을 느끼면서 사다나를 하거나 아니면 하루에 한번만 하거나 아니면 더 가끔하거나 그런 것들은 상관없습니다.

그것보다 중요한 것은 당신이 내적으로 행복한 것이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그래서 그런 내면의 행복을 위해서 당신은 관계에 집중해야합니다.

그리고 내면의 고통에 대해서 작업을 해야합니다.


그렇게 됬을때 신성의 은총이 자연스럽게 삶에 스며들게 됩니다.

그리고 신성의 현존이 점점 더 강력하게 미치게 됩니다.

그래서 내가 요즘에 신성에 대한 헌신을 잘못하고 있는데 어떻하지라며 걱정하는 대신에 여러분의 내면에 집중하세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작업들을 하게 되면 신성과의 연결도 자연스럽게 될 것입니다.


2.익명


나마스떼, 아난드지. 저는 간단한 몇 가지 질문을 하겠습니다. 제가 인도에서 골든 오르브 슈리무르띠를 구매해서 가져왔는데, 케이스를 구매하지 않은채, 돌돌 말아서 가져왔습니다. 그랬더니 슈리무르띠가 조금 찢어지고, 구겨졌습니다. 그래도 슈리무르띠를 모셔도 될런지요? 그리고 사정이 생겨서 대형의 슈리 암마바가반 슈리무르띠를 모실 수 없게 되었습니다. 누군가 모셔가겠다는 사람이 있다면 전해줘도 되는지요? 그런 사람이 없다면 어떻게 하나요? 인도에서 호마를 치르면서 가져온 여러 가지 가루들을 어떻게 쓰나요?

다시 알려주세요. 고맙습니다.


아난드지 :


네 그럼 첫 번째 질문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슈리무르띠가 조금 찢어지거나 구겨졌다면 그 사진을 아난드지께 보내주시면 아난드지께서 어떻게할지 알려주신다고 합니다.


두 번째 질문에 대한 것은 슈리 암마바가반 슈리무르띠를 보관하실 수 없다면 다른 필요한 분이 있으시면 그분께 드리셔도 되고 만약에 그렇지 않다면 원네스 유니버시티로 가져와 주시면 됩니다.


노란색 파우더가 있고, 빨간색 파우더를 가지고 계실텐데요.

이것은 굉장히 강력한 신성의 힘을 가지고 있는 가루이기 때문에 선생님의 눈썹사이에 두시면 됩니다.

그래서 그것을 붙임으로써 선생님이 가지고 계신 부정적인 생각들과 에너지가 사라지고 그리고 그 자리에 긍정적인 생각과 에너지가 채우게 됩니다.


그래서 이것을 다 소진 하실 때까지 그렇게 눈썹사이에 붙여서 쓰시면 되고요. 그리고 가족이나 주변이나 누가 관심이 있다면 그분들에게 나누어주시고 쓰시게 하시면 됩니다.


질문은 끝났습니다.


저는 원네스유니버시티의 소식에 대해서 얘기하고자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풍요를 향한 여정코스가 시작이 되는데요.

그래서 풍요를 향한 여정코스 두 번째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내일 시작이 되고요.


그래서 내일 두 번째 풍요를 향한 여정코스가 시작이되고요. 16분이 참여를 하십니다.

그래서 이 코스는 여러분의 부의식을 높여주기 위해서 디자인 되었고요.

신성의 힘과 의식의 힘을 사용합니다.

9일간의 코스이고요.


이 코스에서 일어나는 일은 신성께서 여러분의 의식에 로그인을 하십니다.

이런 특별한 과정을 위해서 준비된 코스이고요.

그래서 이 과정을 마치고 나면 여러분이 신성께 다가가려고 애쓰지 않아도 신성이 항상 여러분과 함께 계십니다.


그래서 이 것은 이 코스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과정이고요.

그리고 그 외에도 참여하시는 분들을 다양한 과정에 집어넣을꺼고요.

그리고 중요한 과정 중 한가지는 여러분의 전생으로부터 내려오는 부정적인 프로그램을 없애는 것입니다.


굉장히 많은 부정적인 패턴이라던가 삶에서의 문제들은 전생으로부터 오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부정적인 프로그램을 제거하는 것들이 있고요.

또 4일동안 끊이지않고 이어지는 과정에서는 여러분의 부의식의 향상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과정들을 뒷받침하기 위해서 일종의 불의식을 행하기도 하고요.

슈리 바가반과 함께하는 명상, 그리고 슈리 바가반과의 질의 응답시간이 있고요.

바가반께서 참가자들의 질문에 답변해주시는 시간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바가반의 아들이신 슈리 크리스나지와의 만남이 있습니다.

슈리 크리스나지는 원월드를 창시하신 분이고요.


그래서 이것은 아주 아주 강력한 9일간의 코스이고요.

현재 인도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코스의 목적은 여러분을 의식 창조자가 되게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신성의 도움과 의식의 힘을 통해서 여러분의 삶에서 풍요를 창조하는 것에 코스의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이것이 원네스 유니버시티의 소식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9월에 한국에서 피앤지코스를 하는데요.

가족, 친구, 친척들을 피앤지 코스에 초대하시고요.

그래서 한국에서, 여러분의 국가에서 원네스 유니버시티의 가르침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네 그것이 뉴스였고요.

이제 기도를 하겠습니다.


통역 : 권태희


번역 : 장윤주, 자운향, 이윤주, 김희진

서기 : 우 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