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 게시판
  • 인도소식
  • 한국소식
  • 인도 변형수업
  • 원네스 경험담
  • 딕샤요청
  • 자유게시판
조회 수 60 추천 수 0 댓글 0

1. 첸신주
       제 딸이 코넬대학으로부터(아이비리그) 입학허가를 받았습니다. 우리는 행복하면서도 매우 놀랐습니다. 제 딸의 SAT 점수는 코넬대의 커트라인을 간신히 넘기기 때문입니다. 이 대학은 제 딸이 합격하기엔 위험하지 않나 했으나 그녀는 붙었습니다. 매우 행복합니다. 칼키와 나의 신성에게 감사드립니다. 그들의 놀라운 은총이 우리에게 매우 빨리 일어났습니다. 바가반과 칼키에게 감사드립니다.


2. 리신치
     저는 큰 선물을 받았습니다.
     제 상사가 저의 비서일에 조정이 있고 다른 부서로 가게 될 것이라는 말을 하였습니다. 예전같았으면 저는 "신이시여 제가 뭘 잘못했습니까? 제가 직장 없이 어떻게 살아갈 수 있겠습니까? 저는 할 수 없습니다! 할 수 없습니다!" 이렇게 중얼거렸을 것입니다. ㅇ그녀는 저를 불러서 제 능력에 대해 불만을 터뜨렸고 저는 그녀에게 두려움 없이 차분하게 진실에 대하여 얘기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 때 저는 직장을 그만두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저는 미래에 대해 어떤 것도 알지 못하였고 제 가슴은 평화와 감사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저는 그녀가 저에게 이런 것을 아주 여러번 했다는 것을 보았고 저는 아직도 편한 공간을 벗어나는 결정을 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 일 이후 저는 제 현재 상황을 바꿀만한 세가지 카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저는 제가 부유하고 자유롭고 제가 원하는 것을 할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제 신성에게 크게 여쭤보았습니다. "사랑하는 신성이시여, 저는 세가지 옵션이 있고 저는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그 후에 저는 제 사촌으로부터 라인메세지를 받게 되었고 그는 그의 가게에서 저와 이야기 하기 위해 저를 초대하였습니다. 우연히 우리는 제가 배우는 것에 관심이 있는 3D 디자인에 대해 이야기하게 되었고 제 사촌이 그의 동창이 3D 디자인 선생님이라는 것을 알려주었습니다. 이런 우연이! 저는 또한 제 남편에게 일을 그만두는 것을 얘기하였습니다. 그는 다른 일에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말해주었습니다(저는 제 남편이 예전과는 다른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때 저는 기쁨, 흥분, 안정감으로 가득찼습니다.(저는 우주가 저를 리드해주고 있으며 제가 제 삶을 아주 쉽게 즐길 수 있고 놓은 레벨로 갈 수 있다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지난 10년을 되돌아보면 저는 아래에서 위까지 기어올라왔습니다. 저는 저의 신성을 만난 것이 매우 행복합니다. "나는 최고이며 나는 나를 사랑한다"
        사랑하는 원네스가족, 두려움이 벽을 헤쳐나가며 나 자신이 되는 것, 계속하여 깨어나는 것,  "모든 일어나는 일은 나를 축복해주기 위해 온다" 라고 자신에게 말해주는 것. 나는 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를 사랑합니다. 이 모든 것을 일어나게 한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나는 정말 행복합니다!)


3. 카오 샤오 란
        저는 원네스가족이 그들이 골든오르브를 본 경험을 공유할 때 항상 감동을 받았습니다. 비록 제 신성이 저를 무척 사랑하는 것을 알고 있지만 저는 그래도 신성이 저와 항상 같이 있는지를 알고 싶었습니다.
          오늘 저는 제 직장동료와 중국 설날 축하 저녁을 같이 하였습니다. 선물뽑기가 있었는데요 그때 저는 제 신성에게 "당신이 저와 함께 있다면 제가 당첨되게 해 주세요" 라고 말했습니다. 놀랍게도 저는 그 때 NT$10,000에 상당하는 금액을 받았습니다.
         저는 돈에 대해서도 그렇지만 제 신성이 그의 존재를 저에게 이런 방식으로 보여주신 것에 대해 무척 행복합니다! 저는 무척 감동받았으며 행복하고, 또한 저는 제가 이 행복, 사랑을 널리 알리는 저의 임무를 실행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골든오르브, 다사들, 써니와 조직에 감사드립니다.


4. 린 칭
           어머니와 긴 대화를 나누었고 기도가 좋은 관계를 만든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저는 그 대화 후에 무척 감동받았으며 어머니와 저 모두 울었습니다. 저는 무척 행복하며 감명받았습니다. 저는 매일 선물을 받고 있으며 미래에 어떠한 선물이든 받을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5. 맨디 창
       저는 골든오르브에게 "당신이 존재한다면 내가 볼 수있게 해주세요" 라고 매일 호흡 사다나를 하며서 얘기합니다. 어느날 저는 실제로 골든오르브가 나타나 귀엽고 장난스러운 아이처럼 원을 그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를 정말 사랑합니다.


6. 자스민 러브

       우리는 내 남편의 친구와 다시 만나게 되었습니다. 이 친구는 그녀의 어머니와 안좋은 관계였습니다. 또한 이 친구가 자기 시어머니와도 관계가 안좋다고 얘기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저는 왜 이 친구가 이렇게 되었는지 무척 궁금하였습니다.
        그녀가 쌍둥이 남자아이의 어머니이기 때문에 저는 이 친구를 보지 못한지 무척 오래되었었습니다. 그녀의 남편은 군인이어서 그녀는 혼자서 쌍둥이를 돌보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어머니가 그녀를 도와주지 않는 것과 쌍둥이에게 참을성있지 않은 것을 불평하였습니다. 그녀의 남편은 쌍둥이가 코피를 흘릴때까지 그들을 때리기도 하였습니다. 저는 그녀가 쌍둥이를 무척 사랑하며 잘 돌봐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제가 다음 날 사다나를 하기 전에 그녀를 생각했을 때 저는 그녀가 성깔있다 생각하여 그녀를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 후 저는 "사랑은 당신 자신을 받아들이는데부터 시작된다"라는 것을 생각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저는 그녀를 도와주고 싶었고 저는 그녀와 쌍둥이에게 골든오르브 딕샤를 주었습니다. 쌍둥이가 그드의 어머니의 사랑을 느낄 수 있기 바랍니다. 놀랍게도 제가 남에게 딕샤를 주려고 하자 제 자신도 딕샤를 받았습니다. 제 아버지가 그가 가진 무엇이든간에 저에게 주고 싶어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것은 아버지가 원하지 ㅇ낳았기 때문이 아니라 단지 "어떻게" 줘야 할 지 몰랐던 것이었습니다. 
         이 치유가 저에게 일어났습니다. 저는 제 부모님을 알기 시작하였습니다. 이것은 무척 즐겁고 감동저깁니다!


7. 첸 차 훼이
        저는 라면가게로 가 제 점심을 테이크아웃하는 중이었습니다. 저는 카운터에서 기다렸습니다. 그러더니 그 가게의 주인이 제게로 와 "그쪽이 내 길을 막고 있네요. 어디 앉을 자리를 찾아 앉으세요." 라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이 말을 한 후 저는 다른 쪽으로 옮겼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불편해지면서 제 마인드가 이렇게 말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봐요! 나는 손님이에요. 당신 아까 좀 무례했는데, 당신은 나를 전혀 존중하지 않나요?"
        그러자 칼키가 저를 도와서 제가 일어난 일을 "볼"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옳고 그름이 없었습니다. 그 주인은 단지 그 순간에 주의를 집중한 것이었습니다. 그녀는 단지 지나갈 자리를 원한 것이었습니다.  그 후 그림이 떠올랐습니다. " 주인이 소녀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하는 일을 다 마치는 것에 집중하고 있었습니다" 아름다운 이미지였습니다!
        제 신성에게 점심 바로 전에 사다나를 할 수 있도록 해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